선운산복분자 연인바위

밀폐보관용기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22% 16,000원에서
12,3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19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상품구매


쓰기에 따라 필수품목이네요. 베리 굿!입니다. | 습관적으로로 엄지 척! 배송 좋았다고 답변부터 하고 물 한모금 마시고 대문 빼꼼 열어보니
` 웽? 없다!´
더 활짝 열어보니 그래도 안보이네.
대문 뒷쪽을 봐도 없고 앞집에 놓인 눈에 익은 쿠팡 비닐 봉지 하나…

이른아침부터 남의집 앞에 가서 택배봉지 집어들고 주소 확인해 보니 내 집 물건이군요. 꾸팡맨닝, 오늘은 배송 실수하셨네요! 여지껏 잘 해오셨고 다른 동으로 배송하거나 층이 달랐다면 물건 찿기위해 헤멜 뻔 했잖아요.

♥ 본론
냉동실부터 냉장실 정리하면서 여러가지 크고 작은 통을 사면서 오래전구터 장바구니에 담고 고민아닌 고민을 했던 아이, 4칸 칸막이입니다. 때론 품절이 떠서 못 사기도 하다가 드디어 밀당 끝!

참말이지 요긴하게 쓸 물건을 너무 망설였네요.좋아요. 깊이감은 없지만 남편 출장으로 혼자 밥 먹을 때 네 가지 정도는 적당히 꺼내 먹고 건강챙기며 다이어트 해야지…

어떤 물건이건 개인 취향이나 용도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일단 대만족입니다.

소박한 아침밥상으로 명절음식 갈비 먹다 남은거며 부추김치 양배추와 닭가슴살에 해초 곁들여서 통에 담아보고 뚜껑도 닫아보니 잘 샀다 싶네요.

♥ 꼭 챙겨 먹어야 할 반찬이나 과일을 소분해서 담아놓고 외출해도 도시락 꺼내먹듯 좋을거 같음

♥ 견과류 종류별료 담는 용도도 괜찮을 듯. 단 뚜껑 밀패는 좋으나 가운데 칸막이까지 분리되진 않아서 흔들면 아니될듯 함.

♥ 바킹 빼기 쉽게 요철모양 홈 처리 한 것을 씻어 끼워 넣을때야 발견함. 뾰족한 깔 집어넣고 뺐는데…신경 쓴 흔적입니다.

♥ 일주일 간격으로 이유식 챙기러 오는 돌잡이 울 예쁜 손녀, 자기주도 이유식에 주먹밥이나 과일 채소 색깔별로도 놔 줘 보려고 함


좋아요 | 가볍고 식탁 나눔 반찬그릇에 아주 굿! 특별한 플레이팅 빼고는 반찬 모아 세팅하기좋고
무건 글라스통 팔안프고 냉장고 넣고 빼기 쉽고 가볍고 싸이즈도 3인 2인에 딱 적당!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첫세척 오일로 꼼꼼이 딱았는데 연마제도 거의 안나옴.
다만 설겆이때 뒷면 닦을때 약간불편해서 긴 솔로 닦으니 갠찬음요~~~~


괜히 샀어 | 아기가 둘이 되니 밥 후딱 먹어야 할 때 반찬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다가 매번 꺼내기가 번거로워 칸 반찬통 사봤어요. 실제로 보니 제품도 견고하고 튼튼해 보였어요. 연마제도 거의 안나왔구요. 쓰기 너무 편할 것 같습니다. 원플러스원 상품이라 8칸 쓸 수 있어 좋네요. 밥먹을 때 두개 후딱 꺼내서 먹고 정리하면 너무 편리할 것 같아요!


좋습니다~ | 유아들한테 사용하기 좋겠어요
식사때 마다 반찬을 한곳을 담아사용
할려고 구입했으나 얇고 실속이없네요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2개입, 단품우선 높이가 낮습니다.
그래도 사용하기에 불편할정돈 아니라 만족스럽습니다^^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상품구매


The post 턱시도 셔츠|쓰기에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appeared first on 군불로.


턱시도 셔츠|쓰기에 베이직리빙 스텐 4구 찬통 블랙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